게임

My Time At Portia 마이타임 앳 포샤 플레이 2일차! 채광..벌목..노예.... 무술대회승자선택! #농장게임 #스팀게임 #힐링게임

LEEBLE 2020. 1. 12. 18:08
반응형

안녕하세요 ! 리블입니다 ^___^

하 이게임.. 너무 재밌어요!!!!!!

시간가는줄 모르고해요 ㅠㅠㅠㅠㅠㅠ

오늘밤새서 하려구여 ㅋㅋㅋ

밀린 캡쳐가 많기에 , 포스팅하려고 해요 ㅋㅋ

안그럼 나중에 까먹어요 ㅠㅠㅠ

모든 이미지는 슬라이드로 할게요 ^^ 참고해주세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첫번째로 !! 미용실가서 머리를 바꿨어요 ㅋㅋ

처음에 캐릭생성할때 없던 머리가 있더라구요!! 착각인가? ..

아무튼 첫번째는 꽁짜라고 합니다 !!!! 유후 ~

 

 

자 , 이제 일해볼까요? 채광과 벌목은 정말 이게임에서 빼놓을수 없는..필수....

노가다에요 ㅋㅋㅋㅋㅋㅋ

이런 약간 붉은빛나는 아이가 철광석 + 주석광석 !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런 누우런 빛깔은 구리+ 주석

흙이랑 헷갈릴수도 있어요! 구리주석은 자세히보면 저렇게 돌? 바위? 모양이에요 !!!!!!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퍼런빛깔이 망간?광석과 납광석 나와요! ㅎㅎ

납 맞나..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알파카를 길들였어요 !!!!!!!!!+_+

넘나귀엽!!

 

나중에 기회가되면 금뿔 알파카도 포획해볼게요 ㅎㅎ 왠지 어려워보이네요 ㅋㅋㅋ

알파카 타고다니면 이속이 엄청나게 빨라져요 ! ! ! 신세계 !

점프도 높게 하구요!!

 

아참 ! 트랩박스 해놓고 먹이줘두었다가 , 마구간 늦게 만들어서 다시 포획했어요 저 ㅠㅠㅠㅠㅠ

다들 주의하세요 !

마구간 먼저 짓기 !

필요재료는 맨아래 기재해드릴게요!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하수도 유적 가시면 던전처럼 층마다 깰 수 있어요 ~

템도주고..크으.. 앗 그러고보니 중층부터 안깨뒀네요 ! 나중에 다 깨서 사진올려드릴게요 !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느날 늦은밤... ~와형제가 줄지어 가네요 ㅋㅋㅋㅋ 볼때마다 웃겨 !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사육장도 지었답니다 !

필요재료는 맨 아래 다 적어드릴게요 ^__<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리를 너무나 하고싶었는데 , 드디어 조리기구 레시피가 나왔습니다!!!!!!!!!!!!

디스크 5개연구로 계속 하시면 되요! ~ ★★★★★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무술대회도 했어요 !

예측은 다 맞췄네요 ! ㅋㅋㅋㅋㅋㅋ

저는 알버트,알로,쌤,저

알로,저

알로

요롷게 했어여 !!!!!!!

알로 넘나 쎄....남편 삼을까봐요 ㅎㅅㅎ

 

 

1:03

동영상 정보 상세 보기

마이타임앳포샤 무술대회마이타임앳포샤 무술대회

마이타임앳포샤무술대회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애들 싸우는모습 찍어봤어요 ㅋㅋ

 

 

전송중...

로봇 칩 여러개 모아뒀는데 ! 드디어 로봇 아크가 나왔네요 ㅎㅎㅎㅎ

아크 만나러 민병대 캠프 가기전에 , 우유 1개 가져가세요!~ 꼭!!!

우유를 달라고합니다 ㅋㅋ

 

전송중...

공방레벨 BBBBBBBBBBBBBBB !!!!!!!!!!! 오예 !!!!!!!!

 

자 그럼, 집 관련 업그레이드 재료 알려드릴게요 !

매번 보러가기 힘들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상자랑 재료연동도 안되고 !! ㅠㅠ

 

사육장

나무판 10

철괴 20

밧줄 5

골드 2000

 

외양간

단단한나무판 10

철목판 10

청동관 5

골드 5000

 

마구간

철괴 20

벽돌 20

골드 5000

 

조립대 레벨2

철괴 20

벽돌 20

골드 5000

 

작업대 레벨3

단단한 나무판 30

낡은부품 30

골드 10000

 

전 작업대 3 만들어야해서 ㅠㅠ돈모아야하네용 ㅠㅠㅠ

모드를 써야할까봐요... 너무...느려 ㅠㅠㅠ...

재미없어질까봐 못쓰고 있어요 ㅋㅋㅋㅋ

 

 

전송중...

너..여자니 남자니?...

앙투안 여자인가요 ?남자인가요?

생긴건 남자인데... 허의사 좋아한대요 ! ㅋㅋㅋ

 

 

 

흐핫 너무너무 할게 많네용

집도 업그레이드해야되고 , 호감도도 올려야되고 , 나무,광석캐야하구..

재료도 제작해야하고...

외양간도 지어야하공...

상회퀘스트도 간간히 해야되공...

돈도벌어야하고 ....!

 

그럼 전 이만 낚시로 돈벌러 갑니당~~~

다들 즐겜하세요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