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래닛주 & 플래닛코스터

플래닛주 : 서식지 꾸미기 실력 업그레이드 된듯?! 깨알팁 있어용

LEEBLE 2021. 7. 6. 15:54
반응형

플래닛주 알비노 교배팁

 

 

 

새로운 프랜차이즈 공원을 오픈했어용 

동물 수가 많아지면 렉이 너무 심해져서 

새로 열수밖에 없더라구요.. ㅠㅠㅠㅠ

 

예전엔 네모네모 끝이였는데 이제 바위와 식물을 이용해서 꾸미다보니 예전보다 보기 훨 낫더라구요.

 

 

 

 

 

땅돼지,미어캣 서식지

첫번째 서식지는 , 미어캣과 땅돼지가 살고있어요 .

입구들어오자마자 보이구요 . 

사실 물가쪽에 바위만 두려고 했는데 , 땅돼지가 스트레스받아서 한방향유리로 바꾸었습니다 ㅠㅠㅠㅠ 

그래두 쉼터 디자인 어떤가요?! 바위로 만들어줬어요 ㅎㅎ 

 

사막답게 뒷 산?배경과도 잘어울리죠 ! 하지만 풍부화아이템 놓는게 아직도 어렵네요 ㅎㅎ 놓다보면 너무 지저분해져서 ㅠㅠㅠㅠㅠ 

 

라마 서식지

두번째 서식지는 라마 서식지에요 , 손님게이트를 이용해서 관람대를 지어줬어요 .

라마 입장에서 보면 이런 모습! 

귀여운 라마들 ㅠㅠㅠㅠㅠ 

페넥여우 서식지

세번째 서식지는 페넥여우! 손님이 들어갈순 있지만 , 수줍음이 많은친구라 손님게이트, 한방향유리패널 이용해서 지어주었어요 ! 

자는 모습도 볼수 있게 만들어주었어요 ! 

물가도 한번 만들어봤는데 헤엄도 잘치네요 , 내새끼들 ㅠㅠㅠ 넘귀엽져 ㅠㅠㅠ

페넥여우

하 귀여워 , 대표사진으로 낙찰! 

페넥여우 하품
사자 서식지

어머 너네 뽀뽀하니 

너네 그런사이아니잖아

성체되면 또 싸울꺼잖아 ㅠㅠㅠㅠ

 

밤되면 너무 캄캄해서 조명을 달아주었어요 

그래도 어두워서  L키를 누르게 되네여 ..ㅎㅎ

 

엄마를 잘따르는 아이들

 

사자도 마찬가지로 자는모습볼수있게 해주었어요 ! 

 

 

좀더 다채롭게 짓고싶은데 ,, 으으 ㅡ아이디어가 한계네요 ㅠㅠ 핀터레스트 많이봐야겠어요!!

 

지금 짓고있는중인건 물에 사는 아이들 서식지인데 완공하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 

그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