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뉴스

Nintendo Switch OLED 출시일 스펙 가격 색상은 ?

LEEBLE 2021. 7. 8. 15:11
반응형

 

새로운 뉴스가 떴는데요 ! 

한창 대란때 너무비싸 못사고 존버하신 분들 계신다면 이번기회를 노려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Nintendo Switch OLED 닌텐도스위치 프로라고도 불리는 이모델은 색감이 업그레이드 되서 나오는데요.

 

OLED 디스플레이란? 픽셀 하나하나의 유기 EL 소자가 스스로 발광하면서 화면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 검은색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하네요 .

 

본체색상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화이트 ! 그리고 , 기존컬러인 네온블루/레드 이렇게 나온다고 해요.

(화이트 너무 이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화면 크기또한 기존 닌텐도 스위치보다 크다고 해요 !

닌텐도 스위치는 6.2 인치고 OLED 모델은 베젤이 슬림해지면서 7인치라고 합니다. 

 

 

스탠드 또한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

닌텐도스위치를 갖고있는 사람으로서 기존 스탠드는 너무 얇아 부러지기 쉬워 아쉬웠던 점 중 하나인데요.

와이드 스탠드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이제 걱정없이 쓸수 있을듯 하네요!!!!

 

 

기존에 32GB 였던 메모리도 64GB로 업그레이드했다고 하네요.

저장공간 걱정없이 하고싶은게임 , 캡쳐 등 다 하라는 소리네요 ! 씐나!!!!

 

 

그렇다면 출시일과 가격은? 

 

출시일은 2021년 10월 8일 예정이고, 희망소비자가격 415,000원에 발매한다고 하네요 ! 

 

이번은 과연... 저번일같이 또 대란현상이 일어날까요? 

재고를 많이 풀어야 할텐데요 ㅠㅠ..

 

출시되면 기존제품들 중고가도 많이 떨어지겠네요 !

아직 못사신분들 조금 더 기다렸다가 구매 성공하시길 빌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