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미용 일상

헤어미용 첫번째 포스팅 ! 약 세달간 성장일지

LEEBLE 2024. 3. 17. 19:44
반응형


기술 배워야겠단 생각에 큰맘먹고 시작한
헤어미용 .... 가위질은 다행히도 오른손으로해서 왼손가위는 안사도됬다 ㅠㅠㅠ
가위질이라곤 테이핑할때나 음식할때..
그리고 앞머리가끔 자를때 해보고 안해봤었는데

처음등록하고 약3일정도는 가위연습만했다..
익숙하지않은자세에 안쓰던근육이 놀라서 몸살도왔었다..

학원진도는 생각보다 빨리쭉쭉쭉나간듯..
커트는 통가발이 비싸다보니 , 덧가발로 스파니엘부터 레이어까지 4개커트 다 잘라봤다!

1대1코칭으로 수업하지만 원생이 나만있는게 아니다보니 , 궁금한건 물어보고 넘어가야 좋더라..안그럼 물어볼시간이없음 ㅠㅠㅠ
쌤이 알려줄때 확실히 머리속에 넣도록...노력...


커트 수업끝나고 드라이로 들어갔는데 ,
드라이가 생각보다 어려웠다 ㅠㅠㅠㅠㅠ
생각보다 더 감고 열도많이줘야 잘나오는듯..
하지만 넘 뜨겁고 더운걸 ㅠㅠㅠㅠ

중간에 공모전 출전!! 실기커트로 은상받았다!!!
2024뷰티디자인페어!!

+

염색은 엉망진창으로 한거같지만 색은잘나왔었다 ㅋㅋ
근데 헹굴때 조심하기... ㅠ

롤펌은 머리를짧게잘라서그런지 잘안말려서 너무 힘들었다.. 남들꺼보면 깔끔하게 잘말렸는데 내껀 막 지저분...ㅠ 더 연습이 필요할것같다..

대망의 펌...롯드와 파지와 친해지는시간이 꽤 걸렸다
처음 배우고 말아보는데  생각처럼 안말리고 다 빠지고 난리나서 당황스러웠다.. 진짜 펌은 그 감각을 얼마나 빨리 깨우치느냐 싸워야한다...


펌 첫시간 사진 ㅠㅠ




블로킹도 이상하구 롯드각도도 ....
아주 난리가났지만
처음엔 말린다는거에 감격 ㅋㅋㅋㅋ
쌤이 칭찬해주셨다... 앞으로말든뒤로말든 말리기만 하면 된다고..ㅋㅋㅋ

그리고깨달았다
난 미용에 소질이 별로 없구나..
연습 무진장 해야겠다...
그이후 펌재료를 집에서할거 한세트 더 구비해서
집에서 연습하기 시작했다.









집에서도 말고 학원에서도 말고..

아 중간에 임파선염 걸려서 학원 일주일넘게 못나감 ㅠㅠㅠㅠㅠㅠ 목이 붓다니... 처음엔 그냥근육통인줄..

기본형 학원출석일 기준으로 7일하고 혼합형으로 넘어갔다 !





요령이없어 아직 파지도보이고 .. 안쪽으로쏠리는모습을 볼수있다 ㅋㅋ ( 지금도그럼 ㅠㅠ)

혼합형 시작! 아직까지 현재진행중 ㅠㅠ
수업시간내에 완성만해보자! 생각이들어서 열심히 말았다... 3일차쯤 처음 시간내에 말수있었다 ㅋㅋ

지금은 학원출석일 기준으로는 8일정도 계속 완성중!
요즘엔 시간이남아서 혼합 1번 기본1번 하고있다.
이제슬슬 시간좀줄이고싶어서 스톱워치켜놓고 집에서 말고있는데 시간이도무지 줄질않네 ㅠㅠㅠㅠㅠ
최근 사진..





모두 다른날! 조금씩 늘고있는...거..겠지? ...

고무줄때문인지 힘이부족해서 너무 과하게 힘을준건지
오른쪽검지손가락이 너무아프구 매일아침마다 손가락이 퉁퉁붓는다 ㅠㅠㅠ
잠시 펌을 내려놔야하나...ㅠ

통가발도 여러브랜드꺼 써보고싶어서 이것저것 써보는중!! 다음엔 통가발리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