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래닛주 & 플래닛코스터

플래닛주 : 코알라 페넥여우 말레이맥 빈투롱 서식지 상점건물

LEEBLE 2021. 7. 9. 15:15
반응형

상점건물을 새롭게 지어보았다. 

여러번 시도해보며 느끼는거지만 , 지붕이 제일 어렵다 ㅠㅠㅠㅠ

드퀘빌2 할때도 지붕이 젤 어려웠..

 

가비알 알비노

보기만 해도 시원~~~ 

손님폭팔

길이막히면 보행로끊었다가 다시 설치해주면된다.

 

새로 만든 프차에 말레이맥과 빈투롱 서식지를 만들어주었다 . 

다음엔 쉼터를 더 크게 만들어야겠다 ㅠㅠ너무 작아..

 

새로만든 페넥여우 서식지 

언덕 아래 굴을 통해 쉼터를 만들어주었다. 

하지만 너무작아 옆쪽에 바위로 더 만들어주었다 ㅠㅠ

 

물에서 제일 귀여운 페넥여우를 위해 작은 호수도 만들어주고 어색하지않게 뒤쪽으로 바위를 놓아주었다.

 

장벽과 유리오브젝트를 이용해 코알라 서식지를 만들어주었다.

등반시설? 만들때 힘들었는데 잘 이용해주니 기분이가 매우좋다.

 

저 유리 너머로는 잠자는 모습볼수있게 보행로를 좀 올려서 설치해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