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업을 시작하다 !.. (사실 두번째..)

LEEBLE 2020. 1. 12. 17:28
반응형

요즘 인터넷 사업이 열풍인데요 .
클래스101 신사임당 선생님 강의를보고
해볼까 고민하다가 다시 레드오션으로 뛰어들었어요 ㅠㅠ

사실 작년 8월?9월쯤 사업을 해보겠다며 ,
쥬얼리 쇼핑몰을 차렸었어요 !!
사입도 소량으로 3개..2개씩사서 사진도 직접찍고 가격도 정하고 사진편집도 하고 상품업로드를 했는데 , 멋모르고 시작해서그런지 구매0건 ㅠㅠㅠ 광고도 어떻게 하는지몰라서 대애충 감대로 넣어놨더니 유입도안되고 ㅠㅠ ...
개인판매자로 했던거라 부담은없었지만 ,
촬영소품비 , 사입비용 다 하니깐 10만원정도 지출했더라구요 ㅜㅠ

결혼준비로 바빠져서 폐업...

요즘엔 또 해외직구 관련해서 관심이 많아져서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 너무어려운거같아서 위탁으로 다시 시작했어요 .


위탁도 결코 쉽지는않아요..
도매사이트도 이곳저곳 다 보면서 , 잘팔리는 상품이뭔지 찾고.. 또 이미지도 사용불가인 사이트도있고 , 그래도 써야하는 사이트가 대부분이라 직접만들고싶어도 , 못건드리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아직은 상품소싱 뭘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이제 4일차!..
이번엔 간이로 사업자내고 시작했으니 ,
끝까지 해볼려구요.

사업일지 적는게 좋대서 , 블로그 포스팅도 할겸 ㅋㅋ일기도 적을겸 남기는 글이지만
나중에 스토어 어느정도 키워놓고 , 초심을 잃을만 할때 다시보면 좋을거같아요 .

목표는 한달 순수익 100만원!!...
일러스트도 포토샵도 다시 공부하면서~

추후엔 위탁말고 사입으로해서 직접 상품페이지도 만들고 해야겠어요 .
일러스트 너무 어렵 ㅠ.ㅠ...

초보셀러님들 다들 화이팅!!

반응형